
안녕하세요.
자동심장충격기 관리자 교육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현재 저희는 용산구 소속의 기관으로 용산구에서 자동심장충격기 관리자 교육을 신청하고자 하는데,
교육신청 항목에는 용산구청 직원들 대상으로만 심폐소생술 교육이 개설되어 있고, 자동심장충격기 관리자 교육에 대해서는 올해는 예정에 없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이 경우 자동심장충격기 관리자 교육을 ?보건소에서 받을 수 방법이 없는지 문의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자동심장충격기 관리자 교육을 보건소에서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외부(적십자사 등)에서 심폐소생술 교육으로 대체할 수 있는지도 추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10 | 예전에 교육받은 내역 등록여부 | 2026-01-02 | 335 |
| 109 | 교직원 심폐소생술 | 2025-11-28 | 544 |
| 108 | 로그인 문제로 교육 신청 불가 | 2025-11-20 | 477 |
| 107 | 심폐소생술 의무교육자 교육 문의 | 2025-11-12 | 581 |
| 106 | CPR관리자 교육 연기 홈페이지에서 어떻게하나요 | 2025-10-21 | 528 |
| 105 | 암호(필수)가 무엇인가요? | 2025-10-21 | 547 |
| 104 | 교육 취소 요청합니다 | 2025-10-20 | 550 |
| 103 | 교육 최소 부탁드립니다 | 2025-10-14 | 525 |
| 102 | 로그인 | 2025-10-13 | 536 |
| 101 | ![]() ![]()
|